星志时间轴

南宝拉

南宝拉,1989年11月27日出生,韩国演员,毕业于同德女子大学放送演艺学专业。 2006年,出演KBS情景喜剧《以微笑的面孔回望》正式出道。2010年,出演战争题材电视剧《一号国道》,同年出演恐怖片《考死2》。2011年,出演KBS水木剧《荣光的在仁》,并获得大韩民国文化演艺大赏电视剧部门女子新人赏;同年出演动作悬疑片《嚎叫》。2012年,出演少年犯罪电影《不哭 ——新浪娱乐

@nambora: 2018-5-24 Instagram
뽀글뽀글 고데기!

查看翻译

@nambora: 2018-5-23 Instagram
아!이 소식을 안 전했네요 치열한보라식당은 영업종료했어요ㅠㅠ 저번주가 끝이었어요😢 엄마가게에서 서빙만 돕다가 직접 장사해보는건 처음이라 실수도 많았지만 음식 맛있게 먹어주시고 일부러 찾아와주신 손님분들 덕분에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신흥시장> 앞으로 많이 찾아주시고 시장에 계신 분들 한분 한분 모두 잘 되시길 바랄께요 마지막 장삿날 골목에 사람이 가득가득 한걸 보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치열하게 요리하고 치열하게 장사한 뜨거운 두달 이었습니다💕 이렇게 또 저의 30살 봄이 지나가네요 많이 생각한 만큼 많이 그리울거 같아요💌 #마지막날_창문가득붙어있는벚꽃스티커를보며...

查看翻译

@nambora: 2018-5-21 Instagram
제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여향 신제품이 나왔어요#러브이즈

查看翻译

@nambora: 2018-5-20 Instagram

查看翻译

@nambora: 2018-5-20 Instagram
서재패♡

查看翻译

@nambora: 2018-5-19 Instagram
매니저가 싸준 아침밥 먹으며 출근 고마워💕💕

查看翻译

韩国me2day @韩国me2day: 2018-5-18 微博
【NAVER综合】18日下午,#BTOB# #徐恩光# #任炫植#&#WINNER# #李昇勋#&#Jota#&#金俊贤#&#韩恩贞#&#南宝拉#&#崔正元#&厨师#崔贤锡#&#吴万石#等出席了在首尔SBS举办的<丛林的法则in墨西哥>记者恳谈会.新闻图就非常有趣啦~[哈哈] ​​​

爱奇艺韩娱 @爱奇艺韩娱: 2018-5-18 微博
18日下午,BTOB#任炫植#&#徐恩光#、WINNER#李昇勋##南宝拉##金俊贤#、厨师#崔贤锡##Jota##韩恩贞##吴万锡##崔正元#等出席SBS《丛林的法则》墨西哥篇记者恳谈会[带着微博去旅行] ​​​

全星网 @全星网: 2018-5-18 微博
【《丛林》墨西哥篇办发布会 徐恩光Jota等出席】
5月18日下午,SBS综艺节目《#丛林的法则# in 墨西哥》举行制作发布会,南宝拉、金峻铉、李升勋、韩银贞、吴万石、徐恩光、任炫植、Jota和崔贤锡等出席。 网页链接 ​​​

DISPATCH韩娱王 @DISPATCH韩娱王: 2018-5-18 微博
18日,BTOB#任炫植#&#徐恩光##南宝拉# 等出席SBS《丛林的法则》墨西哥篇记者恳谈会。网页链接 ​​​

@nambora: 2018-5-17 Instagram
내동생이 찍어줌👍💕

查看翻译

@nambora: 2018-5-16 Instagram

查看翻译

妖天才_ @妖天才_: 2018-5-15 微博
逛了一下哥哥ins,发现蛮多人在下面回复了呢,南宝拉、俊亨哥、GFriend、UNB的jun、还有每天宝和挽回宝的作曲家[耶]@黄致列HCY ​​​

@nambora: 2018-5-14 Instagram
싸이월드 접속했다가 20살 때 사진 발견... 우아... 시간은 참 빠르구나 앞으로 더 빨리가겠지?🙁

查看翻译

@nambora: 2018-5-14 Instagram
오늘도 맛있는거 발견 짜 라고 하는 베트남 햄이래요! 유부튀긴거 같은 식감인데 맛은 어묵보다 더 고소한 맛 #맛있다

查看翻译

@nambora: 2018-5-14 Instagram

查看翻译

@nambora: 2018-5-11 Instagram
이쁘고 맘씨도 너무 이쁜 소망쌤 쿠킹클래스💕 #라스페스

查看翻译

@nambora: 2018-5-11 Instagram
두번의 영혼이탈 그래도 일은 즐겁고 행복하게😊

查看翻译

@nambora: 2018-5-10 Instagram
💜❣💕💓💖💛💞💝

查看翻译

韩国me2day @韩国me2day: 2018-5-4 微博
【首尔经济】今天出席<Wrestler>VIP试映会的<阳光姐妹淘>演员们,#姜素拉# -#朴真珠# -#南宝拉# -#金甫美# -#金敏英# ,永远的SUNNY~[心] ​​​

@nambora: 2018-5-3 Instagram
😘

查看翻译

@nambora: 2018-5-2 Instagram
이미지 세탁 중 요조숙녀인척

查看翻译

@nambora: 2018-5-1 Instagram
우마이👍 하... 이건...일본 사람이 와서 먹어봐야해요 정말 맛있어요 #홍대#이소

查看翻译

@nambora: 2018-4-30 Instagram
오늘은 엄마가 사준 앞치마 입구 장사했어요 잘하길 바라는 엄마 맘이 느껴져서 어제 앞치마 입어보는데 뭉클... 그래서 더 열심히 하기러했어요! 아자아자 오늘도 화이팅🤗

查看翻译

@nambora: 2018-4-28 Instagram
드디어 나왔네요! #여향

查看翻译

@nambora: 2018-4-27 Instagram

查看翻译

@nambora: 2018-4-27 Instagram
민교오빠 첫공 @minkyocool #발칙한로맨스 대박나셔요~🤣 웃다가 숨 못 쉴뻔

查看翻译

@nambora: 2018-4-25 Instagram
#서울국제사랑영화제 #SIAFF

查看翻译

@nambora: 2018-4-24 Instagram
오늘하루도 잘 마무리^^ 사랑국제영화제가 오늘 24일 부터 29일 까지 한다고 하니까 많이들 보러가세요^^! 좋은 영화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울국제사랑영화제#SIAFF

查看翻译

@nambora: 2018-4-24 Instagram
한달전? 벌써 시간이...

查看翻译

@nambora: 2018-4-22 Instagram
장인정신으로..초집중

查看翻译

@nambora: 2018-4-22 Instagram
보육원 도시락 봉사 다시 고고싱! 오늘두 120인분 도시락 클리어! 뿌듯😉 이난우쌤이 칼질이 더 늘어서 왔다고...ㅋㅋ 훗😘 당욘하져 요즘 맨날 요리하눈여자라구용~

查看翻译

@nambora: 2018-4-21 Instagram
하태하태

查看翻译

@nambora: 2018-4-20 Instagram
오늘도 다들 화이팅하세요ㅋㅋㅋ

查看翻译

黄致列吧官博 @黄致列吧官博: 2018-4-20 微博
#黄致列##黄致列bemyself# 4月27日白宗元的小巷餐厅预告:第四集,小巷餐厅"黄致列·南宝拉"解放新兴市场@黄致列HCY 黄致列吧官博的秒拍视频 ​​​

@nambora: 2018-4-19 Instagram
#엘라비에 엘라비에 모델이 되엇어요💟 똑똑한 화장품 엘라비에 많이 사랑해주세요😇 #elravie

查看翻译

@nambora: 2018-4-18 Instagram
해물떡찜과 똥튀김이 다시 왔어요 대학때.. 토익학원 간거 사실 뻥이엇어요 사실 이거 먹으러 아침일찍 학원가는 척 한거였어요 다시 먹으니 대학 때 추억이 새록새록 똥튀김 더 커진거 실화냐😶

查看翻译

@nambora: 2018-4-17 Instagram
👭요잇

查看翻译

@nambora: 2018-4-17 Instagram
날씨 조은날 같이 밥 먹어줘서 고마워요♡ 💌@bbomi0515

查看翻译

@nambora: 2018-4-17 Instagram
우린 앵겔지수가 너무높아 #띠끌모아탕진인생

查看翻译

@nambora: 2018-4-16 Instagram

查看翻译

@nambora: 2018-4-15 Instagram
아직은 목도리... 너무 추워요

查看翻译

@nambora: 2018-4-14 Instagram
전 배가 5개에요 고기 먹고 두번째 배에 케익을 넣죠^^! ㅋㅋㅋㅋㅋ사진은 맹블리에게♡ 츄웁😘

查看翻译

@nambora: 2018-4-13 Instagram
#여향 곧 만나여🤗

查看翻译

@nambora: 2018-4-12 Instagram
야식 싸들구 온니 응원가기 잘 안먹눈 온니가 싸온 음식 다 먹어줘서 감동😶 남은 촬영도 화이팅해!😗 #데릴남편오작두 #김보미 많이 사랑해주세영🤗

查看翻译

妖天才_ @妖天才_: 2018-4-11 微博
#黄致列# 小巷餐厅官方ins相关
【第四间小巷餐厅🌼致列宝拉餐厅🌼
今天开张啦~💕
黄致列&南宝拉准备的秘密菜单!
想吃的话~~? 现在马上come on come on🙋‍♂️🙋🏻‍♀️
.
Where✔
이태원 해방촌오거리 『신흥시장』 (餐厅地址 :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 95-9)
When✔
☞4月 11日 星期 ​​​...全文

@nambora: 2018-4-11 Instagram
#개밥주는남자 오랜만에 만난 민교오빠와 언니♡ 유기견 후원 바자회도 하고 우리 애기들 데꼬 간만에 멀리 외출도 하고 재밌는 시간이었어요!^^ㅋㅋ 같이 사진 찍고 싶지만 절대 협조 안해주는 친구들... 결국 각자의 길을 가기러...😐

查看翻译

@nambora: 2018-4-10 Instagram
이렇게 이쁘기 있다고?🌸 아장아장 아기들 귀여워!!!!!!😆

查看翻译

@nambora: 2018-4-10 Instagram
요리go?

查看翻译

@nambora: 2018-4-6 Instagram

查看翻译

妖天才_ @妖天才_: 2018-4-6 微博
#黄致列# 小巷餐厅路透
【成为了我邻居的黄致列和南宝拉
虽然是突如其来的来访 但是非常开心 哈哈
很亲切的对待我 有了非常开朗的邻居真开心!!!】cr.biflore_kitchen@黄致列HCY ​​​

@nambora: 2018-4-1 Instagram
오늘은 씸소랑 홍대 나드으리

查看翻译

妖天才_ @妖天才_: 2018-4-1 微博
南宝拉ins【第四组白胡同的支援军是我!跟致列哥哥一起参加了![酷]#白钟元的小巷餐厅#
哥哥在下面评论【Turn up 哈哈哈哈哈哈哈哈】
哥哥你比女生还可爱[doge]这该如何是好哦@黄致列HCY ​​​

@nambora: 2018-3-31 Instagram
4번째 백골목 지원군은 저에요! 치요리오빠랑 함께 하게됐습니다!😎 #백종원의골목식당

查看翻译

妖天才_ @妖天才_: 2018-3-31 微博
SBS官方ins 相关
龙山王子你笑得很开心吼[doge][吃瓜]
【黄致列×南宝拉👫
约会现场?

不是我们结婚了 哈哈
也不是同床异梦2 哈哈
_
'白钟元的小巷餐厅' 4月 开业4✔
_
#小巷餐厅##白钟元的小巷餐厅##黄致列#南宝拉 #龙山# 新兴市场】 ​​​

韩国me2day @韩国me2day: 2018-3-30 微博
【日刊体育】[黄致列-南宝拉出击<白钟元的小巷餐厅>!!]歌手#黄致列#与演员#南宝拉#将作为第四组主人公出击SBS<白钟元的小巷餐厅>,据悉两人出演的节目于最近进行了首次见面的拍摄,不久之后两人参与的“小巷餐厅”将会在首尔龙山区新兴市场一带正式开业.另外节目将于4月份播出,敬请期待. ​​​

@nambora: 2018-3-29 Instagram
앞머리 잘라버리기

查看翻译

妖天才_ @妖天才_: 2018-3-29 微博
#黄致列# ins路透:【和건우宿醉着走去买可乐 看到黄致列和南宝拉 kkkk】cr.korea_cho 什么情况[费解][费解]是拍新节目吗
po主把本来写的高雅拉改成南宝拉了,估计是酒醒了[笑cry]@黄致列HCY ​​​

妖天才_ @妖天才_: 2018-3-29 微博
#黄致列# 黄致列.南宝拉,“白钟元的小巷餐厅”第四个主人公,又可以看到吃货哥哥啦[憧憬]@黄致列HCY ​​​

@nambora: 2018-3-26 Instagram
집앞 카페 한입 먹는 순간 멈출 수 없는 마법의 식빵임 정말 맛있음 내일은 또 뭘 먹어볼까😋

查看翻译

@nambora: 2018-3-24 Instagram
오늘도 룰루랄라😎 #뚜아후아

查看翻译

@nambora: 2018-3-22 Instagram
#JARRET

查看翻译

@nambora: 2018-3-18 Instagram
고맙고 착한 우리팀^^! #Mexico #정글의법칙

查看翻译

WINNER吧官博 @WINNER吧官博: 2018-3-17 微博
#WINNER##李昇勋丛林法则# 【INS】nambora(南宝拉)更新#李昇勋# 相关:谢谢 善良的我们队^^! #Mexico ##丛林的法则# (翻译:噜噜)
【专辑集资打卡博网页链接】 ​​​

@nambora: 2018-3-10 Instagram
마지막 만찬이에용^^!😋 냠냠냠냠 다 먹어버렸오

查看翻译

@nambora: 2018-3-6 Instagram
오늘도 잘 끝났지 말입니다🤗

查看翻译

@nambora: 2018-3-5 Instagram
😉 얍!!

查看翻译

@nambora: 2018-3-2 Instagram
앞머리를 자를지 말지 고민 중 하아..😥 어려워

查看翻译

韩国me2day @韩国me2day: 2018-2-26 微博
【日刊体育独家】[徐恩光-Jota-金俊贤等确定出击<丛林的法则-墨西哥篇>!] 26日据相关人员表示,SBS<丛林的法则-墨西哥篇>出演阵容已完成.本次#BTOB# #徐恩光#-#任炫植#&#薛仁雅#&#韩恩贞#&#吴万石#&#崔贞媛#将作为先发队于3月份出发前往墨西哥.#金俊贤#&厨师#崔贤锡#&#南宝拉#将作为后发队出发.先前, ​​​...全文

@nambora: 2018-2-23 Instagram
작년 사이판 갔을 때 또 가고 싶다

查看翻译

@nambora: 2018-2-20 Instagram
매니저님께서 썬루프를 열면 빛이 들어와서 사진이 더 잘 나온다는걸 알려주셨어요! 오옷 꿀팁!😘

查看翻译

@nambora: 2018-2-19 Instagram
게이트 시사회 다녀왔어요! 재밌고 유쾌한 영화 입니다😎 많이 많이들 보러가주세요~~~ #게이트#정경순선배님#화이팅

查看翻译

韩剧吧官博- @韩剧吧官博-: 2018-2-19 微博
#郑丽媛##尹贤敏##孙丹菲##朴孝敏##李珉廷##南宝拉##崔丹尼尔##吴智昊##李璟荣# 出席今晚举行的电影《GATE》VIP试映会~
如检来给马检的电影捧场啦~ ​​​

@nambora: 2018-2-16 Instagram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查看翻译

@nambora: 2018-2-15 Instagram
만났는데 같은 모자ㅋㅋㅋ #김뽐이♡

查看翻译

@nambora: 2018-2-6 Instagram
사랑해요 김보미

查看翻译

@nambora: 2018-2-6 Instagram
2011년 개봉 지금은 2018년 7년이나 지난 작품이다 촬영했을 당시에는 2010년 8년이나 되었다(내 나이22살) 영화로 만났지만 8년 동안 인연을 이어 오고 있다는거 자체만으로도 너무 감사했다 얼마 전 효린언니 결혼식 때 다 같이 만나서 이런 저런 수다를 떨었다 8년전 보다 우리는 다 컸다 나이도 먹었고 사회적 위치로 달라졌다 그래도 모이면 그때 모습대로 있는거 같아서 좋았다 써니 포스터를 다시 찾아 봤다 '가장 찬란한 순간 우린 하나였다'라는 문구가 너무 마음에 와 닿았다 다들 다 잘 됬으면 좋겠다 영화처럼💕 내 인생에 이런 작품을 하게 된게 너무 감사했다 나만의 생각일지도 모르겠지만 난 좋은 친구들을 만나게 된거 같아서 좋다😗

查看翻译

@nambora: 2018-2-4 Instagram
모이면 이제 면역력 얘기 영양제 뭐 챙겨먹냐고ㅋㅋ 결국 경옥고 하나씩 먹고 힘내기!! #나이는못속이죠 #에휴#힘내자

查看翻译

韩娱Doublek @韩娱Doublek: 2018-2-4 微博
<在#太阳##闵孝琳# 婚礼上,兴奋的“阳光姐妹淘”成员们> 演员金甫美 在Ins上传了“Sunny”姐妹花的照片 与闵孝琳一起出演过电影#阳光姐妹淘# 的演员#姜素拉##千禹熙##朴真珠##金艺媛##南宝拉##金甫美##金敏英# 等都出席了婚礼~ ​​​

@nambora: 2018-2-4 Instagram
원래 이뻤지만 특별히 이날 더 이뻤던 효린언니의 결혼식💏 너무 축하해요!💐#다음타자는누구?#맏언니시집가는날

查看翻译

韩国me2day @韩国me2day: 2018-2-4 微博
【sports朝鲜】[为祝贺闵孝琳结婚,<阳光姐妹淘>演员们齐聚一堂]4日,演员#金甫美# 在自己的Instagram写道"祝贺孝琳欧尼结婚",并上传了照片.照片中曾经和#闵孝琳# 一起出演过电影#阳光姐妹淘# 的演员们齐聚一堂,有#姜素拉# -#千禹熙# -#朴真珠# -#金艺媛# -#南宝拉# -金甫美-#金敏英# 等,是暖暖的SUNNY啊 ​​​...全文

Instagram韩星 @Instagram韩星: 2018-2-3 微博
[INSTAGRAM]
#南宝拉#
2018/02/04 12:24
南宝拉 INS更新一则:
원래 이뻤지만 특별히 이날 더 이뻤던 효린언니의 결혼식💏 너무 축하해요!💐
(陪伴青春的那一部《阳光姐妹淘》啊~) ​​​

@nambora: 2018-2-1 Instagram
저 30살이에요

查看翻译

@nambora: 2018-1-28 Instagram
프로필로 쓰진 않았지만 회사 옮기고 찍은 프로필사진🤡 벌써 1년전 #시간은참잘간다#HB

查看翻译

@nambora: 2018-1-27 Instagram
HBD @minyoungism🙌💕 🌸💮🏵🌹🥀🌺🌻🌷🌼

查看翻译

@nambora: 2018-1-24 Instagram
냠냠💕 #한파에아이스크림을먹어보겠습니다 절대 녹지 않을거 같은 날씨☃ #냠냠#sebs.#sebs #라라랜드#셉스 는 #seb's 내#모자 는 sebs. ㅋㅋ

查看翻译

@nambora: 2018-1-21 Instagram
코코와 코코콤보를 먹고 코코를 보다! #코코데이

查看翻译

@nambora: 2018-1-21 Instagram
이것은 내가 조아하는 사진 잘 나온 사진은 재탕탕탕!! 역시 아는 사람이 찍어줘야 사진이 잘나오는듯! @film7mm 또 같이 작업하자잉!ㅋㅋ

查看翻译

尹普美吧 @尹普美吧: 2018-1-18 微博
#尹普美##SparklingBomi#
Apink Racing Star M代言图3P
Pink Space演唱会后台合照2P+舞台与工作人员大合照1P
cr. ssora_1013 ins+ dduks1225 ins
原来那天不止和南宝拉欧尼合照了还有她的妹妹[羞嗒嗒][羞嗒嗒]

普美存钱罐-网页链接
美吧周边(本月底截止售卖)-网页链接
【 ​​​...全文

@nambora: 2018-1-16 Instagram
어머..ㅋㅋㅋㅋㅋㅋㅋ#앞머리어쩔ㅋㅋㅋ #인간미 ㅍㅍㅍ..포 토월이 있었구나;; #방심했다 #보고싶었던고전 #예술의전당 #안나카레니나 너무 가슴아파서 앞머리가 대신 울었어요😢

查看翻译

私服搭配菌 @私服搭配菌: 2018-1-13 微博
#日常私服##南宝拉# 演员南宝拉 89年的姐姐 十分童颜了 拍过电影《阳光姐妹淘》、《妈妈不哭》 都是神作 ​​​

@nambora: 2018-1-13 Instagram
꺅😉보미♡ 콘서트 초대해줘서 고마워!!😚 #콘서트 는 #Apink 죠!!ㅋㅋ

查看翻译

@nambora: 2018-1-10 Instagram
어느덧 작년이 되버렸죠^^! -2017년 여름!🌞

查看翻译

@nambora: 2018-1-5 Instagram
헤헤🙊

查看翻译

@nambora: 2018-1-3 Instagram
20대를 끝내면서 대학교 졸업을 했고 작품도 많이 했고 성공도 해봤고 실패도 해봤고 수상도 해봤고 시상도 해봤고 사랑도 해봤고 사랑의 아픔도 겪어봤고 좋은 친구와 많은 추억도 만들어봤고 친구와 싸우기도 했고 이별이 있었고 만남이 있었고 우울했다가 행복했다가 또 슬퍼했다가 웃다가 힘듬에 좌절했다가 다시 일어나고 수월함에 자만했다가 엎어지도 하고 수없이 많은 일에 시간에 나를 맡기면서 잘 버텨온 시간. 스스로 잘했다고 수고했다고 칭찬해주고 싶다 안녕😊 그리고 또 다른 안녕☺또 잘 지내보자!^^

查看翻译

@nambora: 2017-12-23 Instagram
😄내가 자른 앞머리

查看翻译

@nambora: 2017-12-22 Instagram
집에 오는 길에 한숨을 듣는데 이 노래 들으면서 참 많은 위로를 받았는데 정작 만든 사람은 위로가 필요했구나 생각하니 마음이 아팠다. 동행은 남은 사람들을 위한 위로곡 내가 내 동생에게 들려주고 싶었던 노래이기도 한 노래. 다들 힘내길...

查看翻译

@nambora: 2017-12-10 Instagram

查看翻译

@nambora: 2017-12-9 Instagram
다시 학교 다니고 싶다 #MoMA

查看翻译

@nambora: 2017-12-7 Instagram

查看翻译

@nambora: 2017-12-7 Instagram
먹는 사진 밖에 없음#NY#임작가

查看翻译

@nambora: 2017-12-6 Instagram
코가 높아 보이는 조명 #코하이라이트#임작가

查看翻译

@nambora: 2017-12-5 Instagram
Hi welcome to S.Y's gallery #062#chicago

查看翻译

@nambora: 2017-12-3 Instagram
믿고 찍는 임작가 오늘두 난 임작가 도비 #wifi기생충

查看翻译

@nambora: 2017-12-3 Instagram
감동입니다 #미국와서스시먹기

查看翻译

@nambora: 2017-11-30 Instagram
심하네ㅋㅋㅋㅋㅋ 이건 좀 아니지 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查看翻译

@nambora: 2017-11-29 Instagram
사랑해 내 친구들 진짜 사랑해 고마워 #취중진담 우리 내년엔 더 대박나자 너네 때문에 넘 행복해 근데 #생파두번하다간죽을듯

查看翻译

@nambora: 2017-11-26 Instagram
♡ ㅋㅋㅋㅋㅋㅋㅋㅋ happy birthday bara..ㅋㅋㅋ

查看翻译

@nambora: 2017-11-25 Instagram
무용극은 태어나서 처음 봤는데 재밌네 오오 신세계 오오 그리고 티비에 나온 사람~~신기방기 #과거_댄싱나인_애청자

查看翻译

@nambora: 2017-11-23 Instagram
넘나배고픈거 음식이 빨리 나왔으면

查看翻译

@nambora: 2017-11-21 Instagram
첫눈오던날❄

查看翻译

@nambora: 2017-11-17 Instagram
오늘은 우리집 남자 둘과 데이트ㅋㅋ 8번 6번

查看翻译

@nambora: 2017-11-16 Instagram

查看翻译

@nambora: 2017-11-13 Instagram
왜 때문에 신난거지? 하하하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아가기 영차영차🤗

查看翻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