南宝拉

南宝拉,1989年11月27日出生,韩国演员,毕业于同德女子大学放送演艺学专业。 2006年,出演KBS情景喜剧《以微笑的面孔回望》正式出道。2010年,出演战争题材电视剧《一号国道》,同年出演恐怖片《考死2》。2011年,出演KBS水木剧《荣光的在仁》,并获得大韩民国文化演艺大赏电视剧部门女子新人赏;同年出演动作悬疑片《嚎叫》。2012年,出演少年犯罪电影《不哭 ——新浪娱乐

@nambora: 11/21/2017 Instagram
첫눈오던날❄

查看翻译

@nambora: 11/17/2017 Instagram
오늘은 우리집 남자 둘과 데이트ㅋㅋ 8번 6번

查看翻译

@nambora: 11/16/2017 Instagram
@nambora: 11/13/2017 Instagram
왜 때문에 신난거지? 하하하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아가기 영차영차🤗

查看翻译

@nambora: 11/10/2017 Instagram
오늘로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가 끝이나네요 ㅠㅠ 아쉬워랑 6개월동안 진보라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포스터 촬영한게 엊그제같은뎅...ㅋㅋ 벌써 무궁화와 세계절을 보냈네요 봄 여름 가을 담엔 더 좋은 작품과 더 좋아진 연기로 찾아갈께요🤗 고맙구 사랑해용💗

查看翻译

@nambora: 11/9/2017 Instagram
오늘은 11월 9일 제가 사랑하눈 유선 선배님의 영화 '채비' 개봉하는 날입니다♡ 많이 많이 보러가주세요~~~! 영화 채비 많이 사랑해주세요♡ #채비#유선 선배님 #사랑합니다 #개봉#대박 #영화

查看翻译

@nambora: 11/7/2017 Instagram
여행 끝 여행사진 대 방출 사진 잘 찍고 싶다 #남포토 이제 이것도 추억이 되었네요 행복했습니다😘 드라마끝나고 꿀휴식 중 이번주에 막방. 촬영은 옛날에 끝났지요~ ✈또 다음 여행지를 향하여 나 어딨는지 매니저가 인스타 보고 앎ㅋㅋ 나 왔어ㅋㅋ #kensingtonhotelsaipan #chaple #교회있는호텔#켄싱턴호텔사이판 울교회앞에도켄싱턴있음ㅋㅋ

查看翻译

@nambora: 11/6/2017 Instagram
날이 오져서 하늘이 지려서 🏖 실화 인정하는 각? 나도 #급식체 #saipan #지리고요오지고요#앙기모띠#보라마블

查看翻译

@nambora: 11/6/2017 Instagram
#뚜아후아 #보라마블

查看翻译

@nambora: 11/5/2017 Instagram
바다보는걸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 넘 이쁜 바다가 눈앞에 펼쳐지니 꿈꾸는거 같아 마음이 힐링됩니다. #saipan#managahaisland #뚜아후아#보라마블

查看翻译

@nambora: 11/5/2017 Instagram
🌕 불토🌌🎠 #troisrois

查看翻译

@nambora: 11/4/2017 Instagram
#saipan #kensingtonhotelsaipan #마리아나관광청#보라마블

查看翻译

@nambora: 10/30/2017 Instagram
@nambora: 10/29/2017 Instagram
할로윈! 내 생애 첫 코스프레! 민영이와함께.

查看翻译

@nambora: 10/22/2017 Instagram
보라보라보라보라

查看翻译

@nambora: 10/22/2017 Instagram
보라님 오늘은 열일 하시죠!😎

查看翻译

@nambora: 10/21/2017 Instagram
#헤드윅 이거 원래 이렇게 슬픈 건가요 만석오빠 너무 잘 봤습니다!!

查看翻译

@nambora: 10/18/2017 Instagram
담주면 촬영도 끝이네☹

查看翻译

@nambora: 10/16/2017 Instagram
@nambora: 10/11/2017 Instagram
@nambora: 10/10/2017 Instagram
오늘두 수고했어요 수향♡ #커플룩 뿜뿜

查看翻译

新剧不能停 @新剧不能停: 10/2/2017 微博
【日版《阳光姐妹淘》11月开拍!——《#SUNNY 强烈的感情‧强烈的爱#》】
韩影《阳光姐妹淘》由 沈恩京、闵孝琳、姜素拉、南宝拉、陈熙京主演,讲述了一段一起哭一起笑,一起疯一起闹的青春往事,是不是曾让你看到热泪眶。
日版电影《SUNNY 强烈的感情‧强烈的爱》翻拍自韩影《阳光姐妹淘》,由篠原凉 ​​​...全文
@nambora: 10/1/2017 Instagram
추석선물 한가득 싣고 배달가요~~바쁘다😆바뻐😆

查看翻译

@nambora: 9/30/2017 Instagram
긴 황금연휴가 시작되었네요♡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귀성길 안전하게 다녀오시구요~~~! #추석

查看翻译

@nambora: 9/26/2017 Instagram
15년째 친구 중👭사랑해,오자😗

查看翻译

@nambora: 9/23/2017 Instagram
@nambora: 9/20/2017 Instagram
드디어! 결혼했습니다.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查看翻译

@nambora: 9/16/2017 Instagram
이태원프리덤!

查看翻译

韩流台 @韩流台: 9/14/2017 微博
#南宝拉#13兄弟姐妹中有女团练习生“7妹南世彬”】南宝拉公开了13个兄妹的近况:“弟弟妹妹们到了打工的年龄,就塞给我装钱的信封了。7号,3号回报了我。”南宝拉提到的7号妹妹是南世彬,在13个兄妹中也有着出众的外貌,吸引了众人视线。过去,南宝拉出演KBS 2TV《HT3》时,就曾公开过南世彬...详见 ​​​...全文
@nambora: 9/13/2017 Instagram
오늘밤이에요! 현장토크쇼 택시!!

查看翻译

韩流台 @韩流台: 9/13/2017 微博
#南宝拉#-#李泰林#首次回应空白期和心境】将与13日播出的《现场脱口秀》中,有着意外亲密度的李泰林和南宝拉作为娱乐圈的代表宅女,此次华丽的外出吸引众人视线。
两人曾经在同一个电视剧中相遇,但是却因收视低迷而提早收场。也许正是因为有着相同的心痛经历,两人的关系也更加亲密。尤其,南宝拉.. ​​​...全文
@nambora: 9/11/2017 Instagram
오랜만에 동생이랑👭💞 나랑 띠동갑 #언니뱀 #동생뱀

查看翻译

@nambora: 9/9/2017 Instagram
이번주도 끝!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查看翻译

@nambora: 9/7/2017 Instagram
종훈오빠에게 릴레이 이어 받았습니다^^ [세계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 기림일과 함께하는 손글씨 캠페인]에 함께 합니다. 이 캠페인은 8월 14일, 세계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 기림일을 함께하기 위한 대한민국 학생들의 정의로운 선언입니다. 8월 14일은 일본군 '피해자 할머니' 기림일로서, 1991년 8월 14일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인 故김학순 할머니께서 용기있는 공개증언을 통해 세계대전 당시 일본군의 만행을 전 세계에 알린 날입니다. 일본 정부는 지금 당장 12.28 일본군 '피해자 할머니' 한일합의를 폐기하고, 진정한 사죄와 법정배상을 시행해야 합니다. 이 캠페인이 계속 이어나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음 손글씨 릴레이 주자는 @lumilofficial 임수연님과 @lee_si_eon 이시언님 @duetbyudha 유다님 에게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查看翻译

@nambora: 9/5/2017 Instagram
겸댕이 우리랑♡ 이쁘고 너무 똑똑한 우리찡😇

查看翻译

@nambora: 8/27/2017 Instagram
열일하눈 우리 스텝들😚😙😗😘😍사랑한당❤

查看翻译

@nambora: 8/25/2017 Instagram
걱정없는 그 곳에서 편히 쉬세요. 감사했습니다. 보고싶을거에요. 진심으로 ㅠㅠ 최진대표님.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아시아브릿지 #택시드리벌

查看翻译

@nambora: 8/22/2017 Instagram
@nambora: 8/19/2017 Instagram
❤Do everything in love❤

查看翻译

@nambora: 8/17/2017 Instagram
토끼엄마랑♡

查看翻译

@nambora: 8/14/2017 Instagram
이쁜 모자 픽픽♡ #프리다칼로 조아하는 화가♡ #립합

查看翻译

@nambora: 8/9/2017 Instagram
덥다 더워🤣🤣

查看翻译

@nambora: 8/7/2017 Instagram
꺅♡ 어피치어피치! 넘나 귀여운것들! . 귀여운 것들은 끊을수가 없음...ㅋ . . #당근샵

查看翻译

@nambora: 8/5/2017 Instagram
@nambora: 8/2/2017 Instagram
이쁘다아♡

查看翻译

@nambora: 7/31/2017 Instagram
노마 찾았대요 ㅠㅠ 아효~~~

查看翻译

@nambora: 7/27/2017 Instagram
내사랑 김보미 사랑해♡

查看翻译

@nambora: 7/22/2017 Instagram
잉? 왜웃지?ㅋㅋㅋ

查看翻译

@nambora: 7/18/2017 Instagram
어머나.세상에나 😇 어제 청소하다가 고대유물 발견함! 대박!!!6년전이네...ㅋㅋㅋㅋ지금은 30살 앞둔 9수 보라돌이ㅋㅋ 윽. 시간 넘나 빠름

查看翻译

@nambora: 7/18/2017 Instagram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당♡

查看翻译

@nambora: 7/16/2017 Instagram
헤헤🤡 배불배불 #카페드허니

查看翻译

@nambora: 7/16/2017 Instagram
오늘의 맛저녁😍 집에서 엄마가 만들어 주는 버거 같음🍔 빵 넘나 촉촉데스요~~~^^♡ #부천레첸시아 #카페드허니 #맛있는거사주는사람#착한사람

查看翻译

@nambora: 7/12/2017 Instagram
방송국에서 엄마밥이라니♡ 넘나 좋다 맨날 밖에.나와있어서 엄마밥 먹는거 넘나 오랜만이에용! 엄마가 아침에 도시락 싸주셨어용~~ 잘 먹겠습니당 국이랑 밥은 사왔고 반찬은 다 엄마표 반찬이에용❤❤

查看翻译

@nambora: 7/12/2017 Instagram
사람이 지나간 자리는 평생 남는거 아시죵? 우리 항상 주변 사람들한테 감사하면서 살아요^^! 아 물론... 저부터 실천을 좀;;; 매번 잘 안되는거지만... 그럼에도 불구 하고 노력하면 조금씩 나아지지 않을까요... 헤헤ㅋㅋ 그냥 문득...생각이 나서 적어봄ㅋㅋㅋ 굿나잇🤗

查看翻译

@nambora: 7/7/2017 Instagram
딩가딩가딩가딩가😎

查看翻译

@nambora: 6/28/2017 Instagra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해미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쿵짝이 잘 맞는 모녀지간♡푸쳐핸즈업ㅋㅋㅋㅋㅋ 이렇게 놀구 심각한 씬 찍으러가기~~! ㅋㅋㅋㅋㅋㅋ#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查看翻译

@nambora: 6/27/2017 Instagram
귀여운 12,13 너넨 부시시해도 이쁘구낭♡

查看翻译

@nambora: 6/27/2017 Instagram
남자만 매너 다리 하는거 아니죵~~~ 160이 150를 위해 ㅋㅋㅋ 힐까지 신었으니 더더욱 쫘악ㅋㅋㅋㅋㅋ

查看翻译

@nambora: 6/21/2017 Instagram
#겟잇뷰티 #집순이 #외출용 메컵 보여드렸어용~~~! 꿀팁들 마니마니 모아서 소개해 드렸는데 도움이 됬으려나 모르겠숨니당...^^ 오늘 보다 내일 더 이뻐지는 우리가 됩시닷! 매일 매일 리즈갱신!!!! 사랑합니다💕여러분😍러뷰러뷰❤

查看翻译

@nambora: 6/20/2017 Instagram
여신 귤 언닝♡ 이뽀이뽀

查看翻译

韩流娱乐 @韩流娱乐: 6/14/2017 微博
【韩国·影视】170613 #木槿花开了# E12 中字【主演:林秀香 都枝寒 南宝拉 朴奎利】http://t.cn/RSkac8H ​​​
@nambora: 6/13/2017 Instagram
촬영 끝나고 옆동네 진주네로 놀러감ㅋㅋㅋㅋㅋ 1일 디제이 진주찡 수고 많앗더용 피켓을 들고 싶엇지만 이거밖에 없엇다...ㅋㅋㅋㅋ

查看翻译

韩流娱乐 @韩流娱乐: 6/13/2017 微博
【韩国·影视】170607 #木槿花开了# E08 中字【主演:林秀香 都枝寒 南宝拉 朴奎利】http://t.cn/RSgXiam ​​​
@nambora: 6/11/2017 Instagram
막내랑 놀아주기 힘듬 #종이vr 저기에 핸드폰 끼고 vr 보는거임. 막내가 손수끼워줌ㅋㅋ #극한직업 #첫째누나 #20살차이동생하고놀아주기 엄마가 옆에서 계속웃음ㅋㅋㅋㅋ 나도 웃프다😂

查看翻译

@nambora: 6/9/2017 Instagram
또 이렇게 청첩장을 받고... 가지마 애들아 가지마 가지마~~~가지마~~~!! 하나둘씩 결혼하는 내친구들🙁 친구들 결혼하면 기분이 싱숭생숭 묘함... #난어제쯤? #아직계획없뜸 #할수나잇으면감사 #못할지도모름

查看翻译

@nambora: 6/5/2017 Instagram
#냠냠

查看翻译

@nambora: 6/1/2017 Instagram
@nambora: 5/31/2017 Instagram
#12번생일 #연기먹어버리기#생축#ㅊㅋㅊㅋ#ㅅㅊ #ㅊㅎ #11살

查看翻译

5/29/2017 豆瓣

无穷花开了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导演:高英鐸 고영탁
主演:林秀香/都枝寒/南宝拉
类型:剧情

尚无评分

@nambora: 5/24/2017 Instagram
오늘도 열촬! 뽜이야 ⚡☄

查看翻译

@nambora: 5/22/2017 Instagram
오늘도 언니한테 패션 잔소리 듣고 집에 감 언니가 양말 벗겨버림... 양말 당장 벗으라며........ 언제쯤 언니 처럼 옷을 잘 입게 되는 날이 올까요🤔 #쇼핑은_김뽀미와_함께 #패션을알려주세요 #뽀미찡♡

查看翻译

@nambora: 5/19/2017 Instagram
즐거운 촬영장~😎

查看翻译

@nambora: 5/14/2017 Instagram
차돌박이~사랑해요~♡ 찡긋😆

查看翻译

@nambora: 5/12/2017 Instagram
이력서 써야 할듯ㅋㅋㅋㅋ #다소곳

查看翻译

@nambora: 5/12/2017 Instagram
고양이는 무서운 동물이에요 ㅠㅠ 어제 고양이랑 놀다가 눈물 콧물 다 쏟았어요😭 고양이털 알러지 낫는 법 아시는 분~ 🐈 #나도_고양이랑_친해지고_싶다

查看翻译

@nambora: 5/11/2017 Instagram
#비발디아노 #거울의_도시#vivaldianno #세종문화회관 어려운 클래식 너무 신나게 들었어요!! 클래식이 이렇게 신나는 건지 처음 알았네요~~!

查看翻译

@nambora: 5/9/2017 Instagram
Vote!!! 이번 투표 뭐가 이렇게 떨리던지... 용지 넣는데 바들바들... 도장 번지지 않을까 호호불어 말리고 제대로 말랐는지 몇번이고 확인하고... 😥 그 어떤 때보다 숨막히는 시간이었어요 #꽃길만_걷자_대한민국 🇰🇷🌼🌻🏵🍀🌺🌹

查看翻译

@nambora: 5/3/2017 Instagram
#유니세프 ♥ #생명을_구하는_선물 🎁🛍 #함께해요 5월 31일까지 유니세프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입니다. 전달하고 싶은 메세지와 함께 후원하고 싶은 💉💊구호물품을 골라 기부하면, 전세계 190여개국 고통받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전달됩니다! 🎀

查看翻译

@nambora: 4/30/2017 Instagram
@nambora: 4/30/2017 Instagram
@nambora: 4/22/2017 Instagram
😚😙😗😘

查看翻译

@nambora: 4/16/2017 Instagram
0416 잊지않을께요 세월호 🎗

查看翻译

@nambora: 4/12/2017 Instagram
봄🌸

查看翻译

@nambora: 4/11/2017 Instagram
행복😊 #xyz#xyzformula #촉촉

查看翻译

@nambora: 4/8/2017 Instagram
사랑한다

查看翻译

@nambora: 4/8/2017 Instagram
孙浩俊fans @孙浩俊fans: 4/5/2017 微博
#孙浩俊# #犬齿# 南宝拉加入演出 网页链接 ​​​
@nambora: 4/5/2017 Instagram
#어느날 #연기천재 #천우희 #김남길 #대박기원

查看翻译

@nambora: 4/1/2017 Instagram
앞머리 뿜뿜

查看翻译

@nambora: 3/28/2017 Instagram
@nambora: 3/27/2017 Instagram
#여성조선

查看翻译

3/27/2017 原文
组图:韩女星南宝拉海边拍写真 面容清秀纯美动人
@nambora: 3/25/2017 Instagram
#여성조선

查看翻译

@nambora: 3/23/2017 Instagram
#0416 #세월호 #인양 #1073

查看翻译

3/22/2017 原文
组图:南宝拉出席联合国世界水日活动 活力满满献爱心
@nambora: 3/20/2017 Instagram
@nambora: 3/11/2017 Instagram
#여성조선 4월호 에서 만나요 ㅋㅋ

查看翻译

@nambora: 3/9/2017 Instagram
쫀쯩 너무 이뻐지는거 아니냐ㅋㅋㅋ 이쁨 돋네♡ 항상 다정한 나의 friendly 다정찡♡ 오늘두 좋은 하루! 오예~

查看翻译

韩流台 @韩流台: 3/6/2017 微博
#南宝拉#是Boy Friend#珉宇#的姑姑 两人仅差6岁】近日,网络论坛上登载的珉宇SNS上的留言,再次引发众人关注。据该留言所知,南宝拉和珉宇是相差6岁之差的姑姑和侄子关系。珉宇2015年9月通过个人Twitter上传了一张与南宝拉拍摄的照片,并留言:“宝拉姐姐事实上是我的姑姑...详见网页链接 ​​​
@nambora: 3/3/2017 Instagram
@nambora: 3/2/2017 Instagram
오랜만에 #진주사랑해 필터 ㅋㅋㅋㅋ예능보다가 왜 우는지ㅋㅋㅋㅋㅋ 오늘은 진주랑 데뚜! 다들 해투잼께봤어요?ㅋㅋㅋ

查看翻译

@nambora: 3/2/2017 Instagram
이걸 먹기위해 성수동까지 왔다!!! 멀리온 보람이 있네^^ 계산은 진주찡♡ 잘먹을께용~~~~ #죠리퐁라떼 #큐브라떼 #체다앤올리 #성수동 귀여운 진주 손

查看翻译

@nambora: 2/28/2017 Instagram
본죽대표이시기도 한 #최복이 시인의 #삶이_나에게 힘들때 읽어보세요

查看翻译

@nambora: 2/23/2017 Instagram
...잠이 안오네 근데 이거 스노우캠 원래 기본적으로 눈이 저리 커지는건가?..너무비정상적으로 커진게 아닌가..해서 토끼 귀엽네🐰 쩝 잘자요 다들

查看翻译

@nambora: 2/20/2017 Instagram
Bangbangbang🔫🔫🔫빵야빵야빵야 내가 바로 위도우 ㅋㅋㅋ

查看翻译

@nambora: 2/19/2017 Instagram
@nambora: 2/7/2017 Instagram
내가 정말 좋아하는 민교오빠!!! 비극을 더 잘한다고 하지만... 음... 그건 좀 더 생각해보께용~ㅋㅋ #조작된도시 화이팅😎 대박나세용!!!

查看翻译

@nambora: 2/6/2017 Instagram
오랜만에 만난 #돈크라이마미 ㅜㅜ 어느새 아빠가 된 동호와 언제나 한결같으신 유선선배님 어느새 4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는게.. 믿기지가않네요ㅋㅋ 보니까 눈물 날 거 같애😢 오늘은 특별한 날 맞네요!!!

查看翻译

@nambora: 2/6/2017 Instagram
꼬북꼬북 귀여웡♡

查看翻译

@nambora: 2/6/2017 Instagram
천재 장진감독님과 맑고 청아한 이쁜 청아언니💕 #꽃의비밀 막공 앞으로 2년 간은 꽃의 비밀 공연은 없을거라고...하셨다ㅜㅜ 아쉽다...또 보고 싶은데... 막공이라도 부랴부랴 와서 보게되어 다행이다!!

查看翻译

@nambora: 2/5/2017 Instagram
재혁군!!아주아주잘했어요 짝짝짝 아주 칭찬해!!! #로미오와줄리엣 감정, 발성, 연기력 와우~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 정재혁 짱ㅋㅋ

查看翻译

@nambora: 2/3/2017 Instagram
야간스키는 잼떠요 다음날 다리가 아파 걷지못해도요😇

查看翻译

@nambora: 1/31/2017 Instagram
연휴마지막은 동생과 맥주~ 제가 맥주를 참 좋아하는데요!

查看翻译

@nambora: 1/30/2017 Instagram
가라!!똘이!!!! #go#fight with 꼬북!!!!!

查看翻译

@nambora: 1/28/2017 Instagram
설엔 동생과 피방🎧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고향가시는 길 운전 조심하세요~~~ . . . 핑크모자가 저에요.. ㅋㅋㅋㅋ 헤드셋 멋있쥬?ㅋㅋㅋ

查看翻译

@nambora: 1/24/2017 Instagram
#막내 #풍선껌 귀염댕ㅋㅋㅋㅋㅋ

查看翻译

@nambora: 1/18/2017 Instagram
인스타는 오랜만이쥬? 다들 잘 지내고 있쥬?ㅋㅋ 감기조심하시게나~~🤗

查看翻译

@nambora: 1/11/2017 Instagram
우아아~~♡ 감사합니다

查看翻译

@nambora: 1/7/2017 Instagram
최고에요~ #보디가드 #lg아트센터 #3월5일 #손승연

查看翻译

@nambora: 1/7/2017 Instagram
HAPPY BIRTHDAY 감독님 생파 겸 써니 신년모임🎶 다시 만나 넘나 행복했던 시간 #SUNNY

查看翻译

@nambora: 1/7/2017 Instagram
명불허전 #손승연 짱!! 진짜 넌 짱이야 너무멋있어 원래 팬이었는데 오늘 더 팬됬자낭💕 #아주칭찬해 👍👍 #보디가드#lg아트센터 #3월5일 까지 하니까 꼭 보러가세요 이런건 혼자보기 너무 아까움🙂

查看翻译

@nambora: 1/2/2017 Instagram
새해 첫날부터 멋진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당~~!!

查看翻译

7/29/2016 原文
组图:韩星南宝拉性感解禁 真空穿白衬衫半掩胸
7/25/2016 豆瓣

火花 스파크

导演:김우선
主演:南宝拉/罗宗灿
类型:剧情

尚无评分

6/16/2016 原文
韩女星南宝拉被质疑整容 回应:太搞笑了
5/25/2016 原文
韩情脉脉:李珠妍李圣经南宝拉式休闲风
2/6/2016 原文
图集:演员南宝拉
1/19/2016 原文
组图:韩星南宝拉拍写真 穿传统韩服清新典雅
新浪韩娱 @新浪韩娱: 11/26/2015 微博
#第36届韩国青龙电影奖# 《暗杀》获得技术奖!@洪宗玄_HongJongHyun南宝拉担任颁奖嘉宾[求关注] ​​​
8/25/2015 原文
南宝拉探班《出租车司机》体验小市民生活
8/25/2015 原文
组图:探班《出租车司机》:南宝拉裙装亮相
3/11/2015 原文
韩情脉脉:南宝拉晒生活照秀童颜美貌
Baidu郑银宇吧 @Baidu郑银宇吧: 1/11/2015 微博
#我心闪亮#郑银宇##南宝拉,ins更图,昨天郑演员在拍摄酒吧戏份哦,辛苦了…… ​​​
11/20/2014 豆瓣

把爸爸借给你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导演:Kim Deok-Soo
主演:金相庆/文晶熙/蔡贞安
类型:喜剧

豆瓣评分: 6.1 (350人评分)

金廷恩中文网 @金廷恩中文网: 11/11/2014 微博
【新剧】金廷恩回归作《生意之神》变更为《我心闪闪发光》其他演出成员确定!明年1月SBS新周末电视剧名字变更为《我心闪闪发光》金廷恩 金秀路 李必模 李泰林 南宝拉 吴昌硕等演员确定出演。讲述的是因为炸鸡让两个盘根错节的家族成功和成长故事。新剧详情戳网页链接 感谢韩翻:快乐show ​​​
9/23/2014 原文
韩情脉脉:秀智南宝拉首饰搭连衣裙秀洋气
9/16/2014 原文
韩情脉脉:秀智南宝拉玩转秋日针织衫
6/2/2014 豆瓣

就要相爱 사랑만 할래

导演:安吉镐
主演:李奎翰/南宝拉/徐夏俊
类型:剧情

豆瓣评分: 5.6 (49人评分)

LetsMino_宋旻浩 @LetsMino_宋旻浩: 5/16/2014 微博
[Lets Mino]140516 Fanta making video Mino 自截gif*4 你们在讨论怎么和南宝拉变亲。我却只能看到那个吃吸管的村傻明天也去买俩吸管吃吃 ​​​
南宝拉中文首站 @南宝拉中文首站: 5/8/2014 微博
|福利|让大家久等啦!好开心粉丝数破200了!博主决定给大家个福利:随即抽取微博主获得宝拉同款2选一套和宝拉海报一份。 从现在起发微博@ 我,并附有自己的图片一张,并且写上对宝拉的寄语。就有机会获得。活动截止至周日。请大家踊跃参与 ​​​
南宝拉中文首站 @南宝拉中文首站: 4/29/2014 微博
|图片|短发的妞!之前发过了,这次更美辣 ​​​
4/24/2014 原文
韩星李奎翰南宝拉加盟《就要相爱》扮情侣
南宝拉中文首站 @南宝拉中文首站: 4/23/2014 微博
来报报你们那的天气吧。我们这是大晴天。看生活的一米阳光真美好。 ​​​
南宝拉中文首站 @南宝拉中文首站: 4/21/2014 微博
#嘟嘴#有没有发现宝拉嘟嘴真心可爱。收集了一些照片。大家能找到谁是博主么 ​​​
南宝拉中文首站 @南宝拉中文首站: 4/17/2014 微博
看宝拉的图片有种穿越的视角。明明是一年里拍的。总能看出宝拉的成长经历。10岁15岁18岁25岁 ​​​
南宝拉中文首站 @南宝拉中文首站: 4/13/2014 微博
太逗了,#南宝拉#尼坤采访视频截图。宝拉不愧是童颜,真心耐看 ​​​
南宝拉中文首站 @南宝拉中文首站: 4/13/2014 微博
It's Skin能量石10YE精华大容量2012尼坤南宝拉最新广告拍摄花絮 视频 ​​​
南宝拉中文首站 @南宝拉中文首站: 4/11/2014 微博
#截图#南宝拉#尼坤代言广告花絮。太美了这妹子!怎么截都那么仙。「视频随后附上」 ​​​
南宝拉中文首站 @南宝拉中文首站: 4/4/2014 微博
|图片|宝拉旧日贴图。短发vp。觉得更女神了 ​​​
南宝拉中文首站 @南宝拉中文首站: 3/30/2014 微博
3.30号播报资讯。#南宝拉# 网页链接 ▶ (来自@啪啪) ​​​
3/26/2014 原文
韩情脉脉:南宝拉郑素敏示范浪漫春季唇妆
12/24/2013 豆瓣

嫌疑人 용의자

导演:元新渊
主演:孔侑/朴熙顺/赵成夏
类型:动作

豆瓣评分: 7.3 (13043人评分)

12/20/2013 原文
韩情脉脉:随朴宝英南宝拉打造水润嘴唇
10/26/2013 原文
图集:南宝拉俏皮
9/28/2013 豆瓣

爱能给别人吗 사랑해서 남주나

导演:金南元/崔秉吉
主演:李相烨/洪秀贤/朴根滢
类型:爱情/家庭

豆瓣评分: 7.1 (68人评分)